베버시티 레몬농축액과 자몽농축액 추천합니다

@베버시티 레몬 자몽 농축액

베버시티 레몬농축액과 자몽농축액 추천합니다 



이번에 어라운지 체험단으로 베버시티 레몬농축액과 자몽농축액을 체험해 볼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서 맛있는 에이드를 만들어 시음해 보고 어떤 제품인지에 대한 경험을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베버시티 레몬농축액과 자몽 농축액의 제조사는 베버시티 세미기업으로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듯 한데, 여러 라떼 파우더와 페이스트, 스무디베이스(후루티)등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생산하는 하는 업체로 카페를 운영하시거나 일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미 여러 제품들을 매장에서 사용하고 계실 정도로 믿을수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이드에 단맛이 가미된 것이 좋아서 탄산수보다는 사이다(스프라이트)를 사용해서 마시는 것을 좋아 하는데, 탄산감과 새콤하고 달달한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베버시티 레몬 자몽 농축액


@베버시티 레몬 자몽 농축액


레몬 농축액보다 자몽 농축액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더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자몽 농축액에는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스타루비 자몽 품종 레드자몽 농축액 55%와 15%의 자몽 펄프가 포함되어 있어서 과육과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더욱더 느낄수 있어서, 자몽에이드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 하실 음료일듯 합니다.

 

레몬 농축액은 단맛과 새콤한 맛이 완벽히 조화로워서 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시원한 음료로서 최고일듯 합니다. 이제 더위가 꺽이고 여름이 끝나가는듯 한데, 낮에는 여전히 더워서 레몬에이드 한잔하면 더위가 날라가는듯 합니다. 청량감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사이다보다는 탄산수를 이용하시면 청량감이 한층 더 느껴질겁니다.




@베버시티 레몬 자몽 농축액


@베버시티 레몬 자몽 농축액


꼭 에이드가 아니더라도 요구르트나 알코올등 다른 재료들에 혼합하면 또 다른 매력의 색다른 음료나 디저트 등을 만들수 있지 않을까 싶어, 농축액은 활용도가 높은 카페 음료 재료중에 하나가 아닐듯 합니다.


카페에서 활용할때는 맛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가격도 중요할듯 한데, 1.8kg 용량으로 한잔 기준으로 30g 농축액을 사용한다고 했을때 한병으로 60잔을 만들수 있어서 가성비 적으로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어라운지 #어라운지체험단 #arounz #레몬농축액 #자몽농축액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베버시티 #세미기업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