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스트라이프 털안감 장갑을 구입해 봤어요

@다이소 스트라이프 털안감 장갑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급하게 다이소에 가서 우선 장갑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이소 매장별로 다를수 있는데 제가 가본 매장에서는 작년처럼 천원짜리 장갑은 없고, 2천원, 3천원 짜리만 있었고, 두가지 중에 2천원 짜리는 너무 얇고 허접해 보여서 3천원 짜리를 구입했는데, 결론적으로 작년 천원 짜리가 그나마 얇지만 가성비는 오히려 더 나은거 같고, 어차피 천원이니 그냥 막 쓰다가 버리고 또 사면 되는데, 3천원 짜리가 오히려 더 못한거 같아요.




@다이소 스트라이프 털안감 장갑

안쪽을 보면 제품 이름에서 처럼 털안감이 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보입니다. 제조사는 당연히 중국(Made in China) 이고, 어차피 막 쓰다가 버릴 제품이기 때문에 뭐 세탁 까지 할 일이 있을까 싶은데, 암튼 손세탁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기는 하네요.






@다이소 스트라이프 털안감 장갑

새제품이라서 터치는 잘 되는듯 합니다. 몇번 사용해보니 터치 정말 안되어서, 속터져서 그냥 장갑 벗고 터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만 되지 진짜 터치는 그냥 안된다고 보고 구입하시는게 맞을듯 합니다.



@다이소 스트라이프 털안감 장갑

사용한 첫날인데, 뭔 강아지 털 빠진것처럼 자정거 핸들에 털이 붙어 있네요 ;;;

이거 보고 정말 황당했는데, 털이 그냥 막 빠지고 한두번 사용하면 부프레기 엄청 일어나고 일회용 장갑 수준입니다. 다이소 천원 짜리는 그래도 그냥 일회용이라고 생각하고 쓰다 버리면 되는데, 뭐 3천원이 그리 큰 금액은 아닐수 있지만, 다이소에서 3천원 짜리가 이정도면 좀 아닌거 같아요...


차라리 알리(알리익스프레스)에서 5천원 이하 장갑을 구입하는게 더 나을거 같아서, 다이소 보다 알리에서 구입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다이소에서도 이제는 예전에 천원 짜리 제품들이 점점 사라지고 2, 3천원 짜리 제품으로만 판매를 하는데, 품질은 오히려 더 못한거 같아서 아쉽네요.


다시 구입할거냐고 묻는다면, NO!!!!!


차라리 알리에서 구입할겁니다.




#내돈내산 #다이소장갑 #다이소겨울장갑 #다이소털안감장갑 #털안감장갑 #다이소 #장갑 #겨울장갑 #자전거장갑



댓글 쓰기

0 댓글